본문 바로가기

각막염 후 시력이 흐려지면 꼭 이렇게 케어

바로확인

각막염 후 시력이 흐려지면 꼭 이렇게 케어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각막염 후 시력이 흐려지면 꼭 이렇게 케어

각막염 후 시력이 흐려지면 꼭 이렇게 케어

 

각막염은 주로 눈의 세균 감염에 의해 발생하는 눈병 또는 질병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눈이 아프거나 눈물을 흘릴 수 있습니다.

 

완치율은 높지만 인체의 정상적인 시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각막염에 걸리면 시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우울감이나 정신적 불안과 긴장을 유발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각막염 후 시야가 흐려지면 꼭 알아야하는 증상과 치료는

각막염 후 시력이 흐려지면 꼭 이렇게 케어

 

●  각막염 후 시력이 흐려지면 일반적으로 흐려지는 원인을 찾아야 하는데 각막염의 초기에는 염증과 부종으로 인해 시력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  이때 항생제와 항바이러스제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각막 부종을 제거해야 합니다.

 

●  그리고 각막 상피를 빨리 회복시킬 수 있는 약을 써야 하는데 각막염의 경우 흉터가 장기간 형성됩니다.

 

●  시야가 흐려지고 수술이 필요할 수 있으며 각막 이식의 방법 또는 형태는 각막 흉터 또는 탁도의 깊이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  흉터나 혼탁이 상대적으로 얕은 경우 전체 두께 각막 이식이 아닌 얕은 각막 이식을 수행해야 합니다.

 

●  각막 전체에 흰 반점이 형성되면 전두께 투과성 각막 이식술이 필요합니다.

 

 

●  각막염은 각막 염증과 감염에 의해 발생하며, 각막염의 경우 주로 각막 염증성 침윤, 각막 혼탁, 부종으로 나타납니다.

 

●  이 기간 동안 반드시 눈 안에 있는 것이 흐릿하게 보이고 약물 치료 후에 각막염의 증상이 개선됩니다.

 

●  얕은 염증 침윤 각막염의 경우 치료 후 흉터가 형성되지 않습니다.

 

●  이때 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깊은 염증 침윤과 심한 염증 침윤의 각막염의 경우 각막 반흔이 형성되어 각막이 탁해지고 흰 반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치료기간 중에는 휴대폰을 적게 보고 눈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더 건강하시고요  이번 내용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각막염 후 시력이 흐려지면 꼭 이렇게 케어 관련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