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중에 코피가 나는 것은 어떤 원인이고 어떻게 치료하나요

바로확인

임신 중에 코피가 나는 것은 어떤 원인이고 어떻게 치료하나요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임신 중에 코피가 나는 것은 어떤 원인이고 어떻게 치료하나요

임신 중에 코피가 나는 것은 어떤 원인이고 어떻게 치료하나요

 

임신 중에 코피가 나는 것은 임산부에게 특히 걱정이 됩니다.

 

자신이 코피가 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몸에 무슨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까? 그럼 임신 중에 코피가 나는 거 이유와 증상치료는...

임신 중 코피가 났다는 건 어떻게 된 거예요

 

△  임신 중 코피가 났어요. 프로게스테론 수치가 크게 변화하기 때문에 때로는 비강의 모세혈관이 확장되고 채워지기도 하며, 때로는 체내 응고 기능이 저하되기도 하며, 특히 만성 비염이나 건조 비염을 앓고 있는 임산부는 코피가 쉽게 나고 비강의 모세혈관이 파열됩니다.

 

△  이 경우 비강을 생리식염수로 헹구어 코 점막을 촉촉하고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또한, 손으로 코를 자주 후비지 마세요. 코를 후비면 코 점막이 긁혀서 코피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맵고 자극적인 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  임신 중에는 음식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  매운 음식을 먹지 말고 튀긴 음식을 적게 드세요. 이런 음식은 몸에 좋지 않고 태아에게도 더 좋지 않습니다.

 

△  이런 음식은 쉽게 열이 나고 코피가 날 수 있습니다.

 

△  비출혈이 식이요법으로 인한 것이라면 특별한 처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식습관을 조절하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물을 많이 마시면 화기가 내려가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약은 되도록 적게 먹습니다.

 

임신 중에 코피가 나는 것은 무섭지 않습니다.

 

△  음식과 휴식에 주의하십시오.의사의 지시에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  더 건강하시고요  이번 내용 조금이나마 더 건강 해지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공유드린 내용은 임신 중에 코피가 나는 것은 어떤 원인이고 어떻게 치료하나요 입니다.   좋은 내용이 되었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