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간암제에는 어떤 약이 있습니까

바로확인

항간암제에는 어떤 약이 있습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000000

 

 

😍 보면 좋은 내용 😍

 

병원비랑 건강검진비 관련 정부지원 꼭 알아야하는 내용 써머리입니다. 꼭 보세요   바로보기

 

일반 건강검진비 정부지원 꼭 알아야하는 내용

일반 건강검진비 정부지원 꼭 알아야하는 내용 알아보시겠습니다. 정부지원 검진은 건강검진표를 지참하고 검진기관을 방문하여 검진을 받으세요. 디테일은 아래 지원 상세 내용와 링크 참고

cjsy.tistory.com

알아보자 :: 항간암제에는 어떤 약이 있습니까

항간암제에는 어떤 약이 있습니까

 

항간암 한약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약물은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검증 후 현대 신약 개발의 귀중한 자산입니다.

 

그럼 여기서, 항간암제에는 어떤 약이 있을까요?

 

 

 

 항간암제에는 어떤 약물이 있는지

 

◆  간암 치료제, 즉 표적 약물이 최근 몇 년 동안 개발된 치료 프로그램입니다.

약물로는 솔라니, 리코피니, 렌파니가 있어요.

 

◆  솔라페닙은 수술 또는 간세포암의 원격 전이가 불가능하며, 투여 중 가장 흔한 이상반응은 설사, 피로, 탈모, 감염, 손발피부반응, 발진 등 리팜피신을 솔라페닙으로 치료받은 간세포암 환자이며, 투여 전 전신계통 치료를 받지 않은 절제 불가능한 간세포암 환자에게는 유전자 검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간암의 초기 증상과 징후는 일반적으로 명확하지 않으며 상복부, 특히 우상복부의 둔한 통증 또는 팽만감으로 나타나며 역산, 트림, 오심 및 설사와 같은 소화관 증상을 동반할 수 있어요.

 

◆  간암이 부피가 커지면 압박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  예를 들어, 위까지 압박하면 위폐색, 위폐색, 구역질, 구토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담관까지 압박하면 담도폐색, 황달 및 간 기능 장애를 유발할 수 있어요.

 

◆  문맥을 압박하면 문맥압을 일으켜 비장 항진증이나 식도 위저 정맥류를 유발하여 토혈 증상이나 복수를 유발할 수 있어요.

 

 

◆  전통적인 항간암 치료제는 솔라페닙 표적 치료를 선호합니다.

 

◆  현재 새로운 간암 치료 진행 중에 베바단항체와 PD1 항체 면역 요법을 결합하면 간암 치료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  몸에 이상이 생기시면 병원에 방문하여 전문의 도움이 받으시는걸 추천 드리고, 위 내용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공유드린 정보는 항간암제에는 어떤 약이 있습니까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